주중 낮에 팔당에 있는 남양주 팔당 로그 라는 카페에 다녀왔어요.
총 4층짜리 카페인데 7월 초 기준으로 아직 3층, 4층은 공사중이라고 합니다! 1층은 애견마당이여서 2층만 사용 가능해요.
찾아보니까 기존에 있던 팔당 로그 카페 주인이 바뀌고 카페 리모델링을 해서 오픈한 것 같습니다.
새롭게 리모델링된 팔당 로그 후기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글 참고하고 가보는걸 추천합니다☕
남양주 팔당 로그 카페 위치
팔당역에서도 안 쪽으로 들어가야하는데, 골목길이여서 카페 오는 길이 굉장히 좁아요.
주중 오후엔 사람이 없어서 괜찮았는데, 주말에 갈 경우 좀 많이 복잡할 것 같은 느낌 100% 입니다.
영업시간
매일 오전 10:00 ~ 오후 8:00 (라스트오더 19:30)
주차장
카페 바로 앞에 주차장 있습니다! 주차 공간도 이 정도면 넉넉한 편이에요.
근데, 앞에서 말했다시피 팔당역 지나서 남양주 팔당 로그 카페로 오는 길이 매우 좁습니다.
주차장 올 때도 좁은 골목길 지나서 와야하는데, 주말에 조금 헬 일것 같아요.
카페 메뉴
커피와 케익 가격이 생각보다 비싼 편입니다.
처음에 카페 더 로그 시그니처 음료 메뉴 보고 흠칫 했어요..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위치나 뷰가 특별한 건 아니었는데 가격이 조금 비싸다고 느껴졌습니다.
남양주 팔당 로그 카페 외관
카페는 1층~4층까지 사용하고,
1층은 야외로 애견 동반 가능
2층은 실내+야외 테라스(작음)+여자화장실
3층은 실내 + 야외 공간+남자화장실 (공사중)
4층은 루프탑/ 키즈 수영장 (공사중)
으로 되어있으나 7월 초 기준으로 1층, 2층만 사용 가능합니다.
1층은 강아지들 노는 곳이여서 현재 2층만 사용 가능하다고 보면 돼요.
남양주 팔당 로그 카페 실내
23년 7월 초 기준으로 3층, 4층 루프탑 여는 줄 알고 갔는데 공사중이여서 아쉬웠어요.
네이버 지도 등에 리노베이션 관련된 공지가 안되어 있는 점도 좀 아쉬웠습니다. 다들 모르고 온 것 같아보였어요.
1층은 강아지들 노는 곳이기도 하고, 뷰도 없고 테이블 수도 적기 때문에 2층부터 공간 사용이 가능하다고 보면 될 것 같습니다.
주중 평일 오후라 사람이 한 명도 없었고, 제가 나올 때 즈음에 한 커플이 오더라구요.
솔직후기
아직 공사 중이여서, 제가 3-4층을 못 둘러봐서 그렇게 느꼈을 수도 있지만,
특별하게 뷰가 좋거나, 카페 공간이 예쁘다거나, 볼거리가 있다던지 메뉴가 다양하다거나 하는 특별한 느낌은 없었습니다.
어수선해보인다는 느낌보다 아직은 카페가 덜 채워진 느낌이었어요.
모처럼 바쁜 부모님 모시고 짬내서 갔는데 조금 많이…. 아쉬웠습니다.
비싼 메뉴 가격에 비해 카페 이용이 만족스럽지는 못했어요.
만일 여기 카페를 가실 분들은 나중에 3층 4층 모두 오픈한 뒤에 가보셔야 할 것 같아요.
총점 : ★★★☆☆
맛 : ★★★☆☆
가격 : ★★☆☆☆
주차 : ★★★★★
위치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