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Home » 해외여행 » 태국 » 이스틴 그랜드 사톤 : 방콕 호텔 추천 이유(5성급, 교통, 조식, 인피니티풀)

이스틴 그랜드 사톤 : 방콕 호텔 추천 이유(5성급, 교통, 조식, 인피니티풀)

방콕 여행 갈 때 호텔 어디로 할 지 고민 많이 하실텐데, 특히 첫 방콕 여행일 경우 이스틴 그랜드 사톤 호텔을 추천해요.

BTS Surasak (수라삭) 역이 호텔 3층과 연결되어 있어서 교통이 매우 훌륭하고,
조식 퀄리티도 높으며,
호텔 14층 수영장도 인피니트 풀이여서 방콕 야경/ 씨티 뷰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5성급호텔인데 3박에 조식 포함해서 총 $313.82 (세금포함)여서 가성비 최고예요. 1월 중순 완전 성수기에 갔는데도  1박에 $104 정도였으니까 제 기준에서 교통/ 조식/ 인피니티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호텔이었습니다.

이스틴 그랜드 사톤 위치

위치는 아래 구글 지도 참고해주세요.

호텔 3층과 BTS 수라삭역이 연결되어 있어서 여기저기 이동하기 편리합니다.

방콕 수완나품 공항에서 이스틴 그랜드 사톤 가는 방법 (대중교통)

  1. The Airport Rail Link 탑승 후 파이타이역 하차, BTS 파이타이역에서 시암역으로 이동. 시암역 하차 후 수라삭역으로 향하는 S4 열차 환승

 

 

이스틴그랜드사톤 건물 외부 사진
호텔 입구
이스틴그랜드 호텔
고층 건물. 로비가 고급스러움.

체크인/체크아웃 시간

체크인 : 오후 2시
체크아웃 : 오후 12시

호텔 리셉션 직원들이 모두 영어가 가능하기 때문에 언어 의사소통에는 문제 없이 체크인 가능합니다.
24시간 직원들이 대기하고 있어서 늦은 시간에도 체크인이 가능해요.

인피니티풀 (14층)

이용시간 : 06:00 ~ 22:00

호텔 14층에 가면 인피니티 풀이 있습니다. 1월 중순에 방콕 갔는데 아침엔 추워서 수영장 안에서 노는 사람이 거의 없었어요. 사진 찍을 분들은 오전에 풀 가서 사진 찍으세요^0^
대신 수영장 물이 엄청 차가우니 주의하셔야해요. 저도 사진찍으려고 들어갔다가 진짜 한 10분만에 딱딱 찍고 나왔습니다.
아니면  밤 10시까지 수영장 하니까 낮에 오거나 저녁에 와도 분위기 좋을 것 같아요.

여기 인피니티 풀에서 보이는 씨티뷰가 정말 예술입니다. 도심 한 가운데에 인피니티 풀이 있어서 씨티뷰를 제대로 만끽할 수 있어요.

이스틴 그랜드 사톤 수영장
인피니티풀 씨티뷰
이스틴 그랜드 사톤 인피니티풀
도심 한복판 인피니티 풀
이스틴 그랜드 사톤 수영장 사진
1월 중순에 갔을 때엔 아침에 물이 엄청 차가웠습니다
이스틴 그랜드사톤 포톳팟
수영장 물이 차서 사람들이 발만 담그고 있었어요

조식 (5층)

이용시간 : 06:00 ~ 11:30

조식 퀄리티도 좋습니다. 다 맛있어요. 뷔페 음식 사진은 못 찍었는데, 기본 조식으로 제공되는 국/ 소세지/ 빵/ 밥/ 과일/디저트 등등 다 있었고 맛도 있습니다. 음식이 조금 부족해보이면 바로바로 조리사가 리필해놓더라구요. 모닝 커피도 찐하고 하나도 안써서 너무 맛있게 마셨어요. 특히, 조식 중에서도 빵이 저는 맛있었습니다. 남편이랑 아침에 빵으로 샌드위치해서 먹었었어요.

그리고 조식 먹을 수 있는 공간도 굉장히 넓고 테이블도 많아요. 5층 도착하면 리셉션 직원이 룸 넘버 확인 후 자리를 안내해 주는데, 자리가 많고 통창에다가 분위기도 밝아서 기분 좋게 아침을 먹을 수 있습니다.

이스틴 그랜드 사톤 조식
조식 퀄리티 매우 좋습니다. 넓고 깨끗하고 음식 가짓수도 많아요.

이스틴 그랜드 사톤 호텔 룸 종류

모든 룸은 금연입니다.

수페리어 룸
수페리어 스카이 룸

이그제큐티브 수페리어 스카이 룸 (라운지 이용 가능)
이그제큐티브 디럭스 (라운지 이용 가능)

프리미엄 디럭스 (라운지 이용 가능)
주니어 스위트  (라운지 이용 가능)

룸은 위와 같이 6개로 나뉘어져 있어요.
수페리어룸과 수페리어 스카이 룸의 경우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이용이 불가하고,
그 이상 룸부터는 모두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는 이그제큐티브 층에 위치하고 있는데 스마트 캐쥬얼 복장 규정이 있어요.
조식 : 06:00 ~ 11:00 (커피, 차, 음료, 스낵)
오픈바 : 17:30 ~ (주류, 간단한 요리)

슈페리어 더블룸

제가 3박 동안 머물렀던 룸은 슈페리어 더블룸입니다. 이스틴 그랜드 사톤 호텔에서는 가장 기본 방이에요. 아고다에서 예약할 때 높은 층으로 예약해달라고 메모에 남겨서 그런지 35층 방으로 배정해줬습니다. 처음 도착해서 룸에서 보였던 방콕 야경이 너무 예뻤어요.

사실 생각해보면 방콕은 야시장도 많고 밤에도 놀거리가 많기 때문에 저는 굳이 더 비싼 호텔이나 더 상위등급의 룸으로  가야할 이유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방콕의 경우 5성급 호텔 가격이 한국에 비교해서 높은 편도 아니기 때문에 5성급 중에서 위치, 교통, 조식, 룸 컨디션 만족하는 곳이 이스틴 그랜드 사톤 호텔 이었어요.

슈페리어 더블룸의 경우 2명이서 3박 하기엔 충분했고, 룸 컨디션도 깔끔하고 좋습니다.  어매니티, 드라이기, 미니바, 수건 충분히 제공되고, 화장실 샤워실도 넓진 않지만 깨끗하고 있을 것 다 있어서 충분했습니다. 아, 근데 제가 호텔 전화기로 방콕 마사지샵 예약하려고 마사지샵에 전화를 했는데 나중에 체크아웃 할 때 전화요금이 청구되더라구요. 혹시 모르니 공유합니다!

이스틴 그랜드 사톤 수페리어 더블룸
체크아웃 직전에 찍은 사진..
이스틴 그랜드 사톤 슈페리어룸 침대
침대가 진짜 편하고 방 인테리어도 고급스러운 편이에요.
호텔 룸에서 찍은 뷰
35층이라 그런지 창문 너머로 보이는 뷰가 진심 미쳤습니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