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양평에 있는 카페 그림정원 에 다녀왔어요.
북한강 뷰가 보이는 작은 정원이 있는 카페인데, 분위기가 참 좋았습니다.
저는 비가 조금씩 올 때 갔었는데, 비 올 때도 카페에서 보이는 뷰가 예뻐서 맘에 들었습니다.
대형 카페는 아니지만, 카페 이름 그대로 북한강뷰, 정원이 그림같은 곳이었어요.
메뉴, 가격 정보 적어뒀고, 솔직 후기는 개인적인 의견이 들어가 있으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카페 그림정원 위치
영업시간
매일 아침 9시반 ~ 오후 9시
라스트오더 8시 반
주차장
카페 전용 주차장이 있습니다. 꽤 넓기 때문에 주차 걱정은 안해도 될 것 같습니다.
카페 그림정원 메뉴
커피, 빵 가격이 정말 비싼 편입니다.
더 솔직히 말하자면 카페 뷰 값 치더라도 비쌉니다..
기본 아메리카노 7,000원이구요, 그나마 제일 싼 빵이 소금빵이었는데 4,500원이었어요.
그리고 1인 1음료는 필수입니다.
저는 2명이서 가서 빵1, 음료1 이렇게 주문했는데, 음료는 무조건 1인 1메뉴 주문해야한다고 합니다.
아메리카노 2개, 소금 빵1개 해서 총 18,500원 나왔는데 좀 비쌌어요ㅠ
외관
카페 그림정원 은 본관, 별관, 야외테라스 이렇게 3개로 자리가 있습니다.
주차장 바로 앞에 한옥 별관이 있는데, 본관에 사람이 다 찰 경우, 이용 가능하다고 해요.
한옥 카페도 아기자기해서 예뻤고, 본관 카페는 통창에 층고가 높아서 예뻤습니다.
본관 카페 앞에 있는 작은 정원에는 꽃밭도 있고 테이블도 많이 있었어요.
내부
그림정원 본관은 통창으로 되어 있고, 층고가 매우 높지만 실내 공간이 큰 편은 아닙니다.
그래서 주말에 갈 경우, 사람이 몰리면 한옥 별관 카페로 가야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그림정원 카페가 뷰맛집인 이유는 앞에 보이는 작은 정원과 북한강이 있어서 인데,
개인적인 의견이지만 정원 한 가운데에 큰 나무가 있어서 약간 북한강뷰를 온전히 다 못보는 점이 사알짝 아쉬웠습니다.
카페 BGM은 잔잔한 피아노 음악이었고,
저는 주중 저녁에 가서 그런지 사람이 많이 없어서 조용히 잘 놀다가 왔습니다.
카페 그림정원 솔직후기
뷰 맛집입니다! 작은 예쁜 정원 뒤에 북한강이 잔잔하게 흐르고 있는 풍경이 예뻤습니다.
비가 조금씩 오고 있었는데, 비 와도 실내에서 본 뷰는 예뻤어요. 카페 이름이 참 잘 어울리는 카페라고 생각합니다.
근데 가격이 너무 비싸서 솔직히 뷰맛집 카페로 추천은 망설여집니다.
양평에는 바로 앞에 북한강 뷰를 볼 수 있는 다양한 프랜차이즈 카페 및 대형 카페가 있는데,
이 카페에서 1인 1음료 필수로 주문하면서 (심지어 가격도 비쌈) 까지 이 뷰를 추천하기가 어려울 것 같아요..
커피랑 빵 맛을 말해보자면,
아메리카노는 보통 쓰거나 탄 맛이 안나면 맛있다고 판단하기 때문에, 저는 맛있게 먹었고,
소금빵은 쌀 소금빵이었는데, 아주 쫀쫀해서 좋았습니다.
종합해보자면 개인적인 의견이지만 뷰는 예쁘지만 가격 대비 만족도는 조금 떨어지는 것 같아서 아쉬웠습니다🙃
총점 : 3/5
맛 : 3/5
가격 : 1/5
주차 : 5/5
뷰 :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