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마장호수 근처에 ” 필무드 ” 라고 굉장히 핫한 대형 카페가 있어서 소개합니다😊
저는 겨울에 갔었는데, 5-6월에 가면 데이지 꽃밭이 있어서 데이지 꽃 구경도 할 수 있다고 해요.
파주 마장호수 – 출렁다리 – 필무드 이렇게 드라이브 코스로 추천합니다🚗
필무드 위치
마장호수 근처에 있어요. 마장호수 갔다가 근처 저녁 먹고 카페 오면 딱 좋은 코스입니다.
영업시간
매일 10:30 ~ 21:00
휴무일은 Instagram 참고
주차장
주차장 굉장히 넓습니다. 파주에서 유명한 대형 카페인 만큼 주차 공간은 넉넉한 편이니 주차 걱정은 안하셔도 될 것 같아요.
필무드 메뉴
주문하는 곳 메뉴판 옆에 보면 보조배터리도 대여 해주더라구요. 필요한 분들은 참고하세요.
메뉴를 보면 전반적으로 가격은 비싼 편입니다.
커피, 논커피, 베이커리 종류는 다양했어요. 입구 들어가자마자 빵 냄새가 너무 좋아서 맛있어 보였어요.
외관
저는 낮에 갔지만, 저녁에 가면 예쁘게 불빛이 들어와서 더 예쁠 것 같습니다.
겨울에 가서 그런지 주변 환경이 초록초록 하지 않네요😅
내부
1층, 2층 모두 층고가 높고 통창으로 되어 있어서 개방감이 뛰어납니다.
카페 내부 불빛도 밝아서 좋았어요.
그리고 1,2층 모두 공간이 넓어서 자리도 많습니다.
그래서 사람이 많았는데도 앉을 자리는 쉽게 찾을 수 있었어요.
필무드 솔직후기
커피와 빵 : 아메리카노와 마늘크림빵 먹었는데 둘 다 맛있었어요.
특히, 베이커리 카페 답게 빵이 부드럽고 크림 꽉 차 있어서 맛있었습니다.
음료와 빵 가격이 비싼 편이지만 퀄리티가 나쁘지 않아서 추천합니당.
분위기 : 5-6월에 오면 예쁜 데이지 꽃밭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사진 보니까 너무 예쁘더라구요. 그렇지만 겨울에 가도 좋았습니다! 카페 분위기 자체가 좋아서 어느 계절에 와도 좋은 곳이에요. 파주 마장호수, 출렁다리 갔다와서 저녁 어스름할 때 여기에서 아메리카노, 빵 먹으며 여유롭게 보내다가 이동해도 좋을 것 같아요. 필무드 간판 앞에서 사진 찍는 분들도 많으니 와서 예쁜 사진 건지길 바랍니다🌄🌆